본문 바로가기

안동맛집 빠네 파스타가 맛있는 베네치아 빠네 파스타가 맛있는 베네치아 화덕피자와 샐러드 다른 메뉴도 많이 있기는 하지만 맛있다는 걸로 주문했어요 빠네 파스타 양도 푸짐하고 괜찮은것 같아요 빠네 파스타는 빵이 부드러워서 더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용상 베네치아 분위기도 괜찮고 가격도 좋아서 좋았어요 ^^ 더보기
토마토 스파게티 & 마늘 바게뜨 먹었어요 토마토 스파게티 샐러드 마늘 바게뜨 먹었어요 정성이 듬뿍들어가서 그런지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고 사진으로 담아왔는데... 왠지 만들지않고 사먹게 될것 같아요 ~~ ^^ 토마토 스파게티 너무 맛있어요 마늘 바게트랑 샐러드 환상의 짝꿍 토마토 스파게티 먹을때 마늘바게뜨 꼭 같이 드셔보세요 ^^ 더보기
좋은글 ~ 카페 인테리어 친한 동생이랑 카페에 커피 마시러 갔는데 카페 인테리어에 좋은글이 있어서 담아 왔지요 고백하기 좋은글이지요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가면 말하지 않아도 마음을 알게 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더보기
선물받은 꽃다발 선물 받은 꽃다발 말리는중 선물 포장이 너무 이뻐서 꽃과 함께 밀리고 있어요 더보기
떡볶이 & 비빔만두 맛있는 간식 요즘 날씨가 더워서 피로가 더 쌓이는것 같아요 ^^ 매콤한 떡볶이 ~ 맛있는 간식이 생각날때 떡볶이를 먹어요 야채들과 같이 매콤 달콤한 맛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떡볶이만 먹기가 그래서 비빔 만두도 같이 주문했는데 바삭한 만두랑 야채를 섞어서 먹으니 너무 좋으네요 떡볶이랑 만두랑 같이 먹으니 좋아요 맛있는 간식으로 추천해드릴게요 더보기
탕수육맛집 북경 안동맛집 탕수육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친구따라 저녁먹으러 갔다가 탕수육 먹고 완전 놀라서 맛있다 이말만 10번 넘게 반복했네요 ㅎㅎ 고기도 좋은거 사용하고 탕수육맛집 인정 인정 ~~ 특히 사천 탕수육 소스에 고추씨를 갈아서 만든 고추기름을 넣어서 부드럽고 바삭하고 매콤하고 맛있어요 탕수육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 메뉴는 잊고 있었을 정도네요 그래도 중화요리에 자장면도 먹어야겠지요 그래서 주문했어요 그리고 탕수육과 함께 짬뽕도 주문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안동맛집 탕수육맛집으로 북경 인정 합니다 ~~ ^^ 기회가 되시면 드셔보세요 ^^ 더보기
이마트노브랜드매장 구경 구미선산봉황시장 다녀왔어요 요즘 핫 하다는 이마트 노브랜드 이마트노브랜드매장이 구미선산봉황시장에 오픈했다고해서 구경하고 왔어요 선산봉황시장 2층에 노브랜드매장 그리고 청년상인들이 오픈한 청년몰이 함께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 2층 올라가는곳이 이쁘게 되어 있더라구요 이마트 노브랜드매장 옆에 기념사진을 촬영할수 있게 이렇게 되어 있어요 아이들 놀이방 키즈카페도 있구요 노브랜드매장 상품 정말 저렴하죠? 커피도 250개가 19800원 감동입니다 고객쉼터 카페처럼 잘 되어 있어요 발효식빵 매장도 있구요 맛있는 차. 커피 파는 카페도 있어요 마침 구경 갔을때 휴무라서 이렇게 구경하고 왔네요 ~ 볼거리 많으니 기회되면 구경하세요 더보기
안동맛집 롤링라이스 김밥 & 돈까스 & 새우튀김우동 & 짜장 떡볶이 정하동맛집 황금 같은 토요일 ~ 맛있은거 먹꼬 싶어요 ... 친구랑 같이 안동맛집 롤링라이스로 저녁 먹으러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김밥을 한번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른 메뉴도 맛있을거 같아서 재방문 했어요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좋았어요 롤링라이스 첫번째 메뉴 돈까스 덮밥 바삭함이 느껴져 너무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요거는 새우 튀김우동 일반우동보다 비싸서 시켰는데 아무리봐도 차이가 없네 실망하려는 순간 눈에 들어 온 새우 튀김 2마리 아 ~~~~~~~ 이래서 새우튀김우동 그제야 감잡았어요 ㅎㅎ 바삭한 새우튀김 두마리 ~~ 다음은 양념이 너무 맛있는 짜장 떡볶이 취향저격 제대로 내 스타일이야 ~~~^^ 안동맛집 롤링라이스 역시나 먹을때 맛있다는말 무한반복 녹음기 틀어놓고 먹는줄 착각했어요 마지막으로.. 더보기
고양이사진 고양이 사진 배고픈 듯한 표정으로 고양이가 바라보고 있어요 동네 떠돌이 고양이인데 처음 봤을때보다 너무 말 랐어요 고양이 먹이 주고 싶은데 자꾸 도망가서 아무도 없을때 먹으라고 그냥 나두고가도 먹지를 않네요 계단내려갈 힘이 없는지??? 생각을 하는건지?? 한참을 저렇게 있다가 그자리에 누워서 자네요 졸려서 낮잠 자려고 했나봐요 아무튼 앞으로 친해지고 싶네요 ^^ 더보기
하나님의교회에 지키는 절기 나팔절 하나님의 백성들이라면 하나님의 명령을 따라야 합니다. 성경에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지켜야 할 하나님의 절기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하나님의 계명 나팔절에 대해 살펴봅시다. 나팔절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지켜야 할 7개 절기 중에 가을 절기에 속해있는 절기입니다. 이제 곧 하나님의 절기 나팔절이 다가옵니다. 먼저 나팔절의 절기는 성력 7월 1일입니다. 나팔절은 가을 농작물을 마지막으로 거두게 되는 추수절의 시작이며 나팔을 크게 불어 대속죄일의 준비로 성회를 열어 거룩하게 지키던 절기입니다. 나팔절의 유래를 보면 모세가 두번째 십계명을 받아가지고 내려오던 속죄일을 잊지않고 자신들이 지은 죄악을 절실히 느끼고 깨닫고 회개하도록 하기 위하여 매년 대속죄일 열흘전에 나팔을 불게 하였고 이스라엘 백성들.. 더보기
천연비누 울금향균비누 ~선물 천연비누 ~ 울금향균비누 선물 받았어요 민감성 피부라 트러블도 잘 생기고 세안할때 순한 제품으로 사용해야 되는 초민감성 피부의 소유자 ㅎ ㅎ 천연비누 울금향금비누를 선물받아서 너무 너무 좋아요 천연비누 울금향균비누 가격 4000 원 노란빛을 뽐내는 자태가 귀여워요 향균비누라고 되어 있어서 왠지 손을 씻고나면 세균들이 다 사라질듯한 느낌이 살포시 드네요 선물받는사람도 좋고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같아요 향기도 은은하니 좋고 비누는 누구든지 사용하니까요 울금비누 효능은 아토피피부에 좋다고 하네요 요즘 천연제품이 인기있는데 천연비누 울금비누 생겨서 좋으네요 열심히 사용해보고 효과를 알려드릴게요 더보기
십자가 숭배는 우상숭배 십자가하면 가장 먼저 교회를 떠올리게 되고 교회에서 십자가를 세우는 것이 당연하다고 여기지만 과연 십자가를 만들어서 세우는 것이 하나님의 뜻일까요? 하나님의 뜻은 아무 형상이든 만들지 말고 세우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십자가를 만들어서 세우는 것도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라고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어기게 되는 것이며 하나님의 뜻은 십자가를 세우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하신 말씀처럼 오늘은 아무형상이든지 만들지말고 세우지 말라고 하신 하나님의 뜻을 살펴보았으니 이제는 십자가를 섬지기 말아야 겠지요. 다음에는 십자가의 유래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 더보기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오르달리조 안동대점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오르달리조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어요 목살스테이크랑 애플파이피자가 맛나지만 이번에는 셋트 메뉴로 먹었어요 피오르달리조 음식들이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먼저 목살 스테이크 ~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나요 다음은 피오르달리조 A셋트에 포함된 새우필라프 ~~~ 새우랑 파프리카가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지요 ~~~ 그리고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빠지면 서운한 메뉴 파스타 ^^ 피오르달리조 인기만점이네요 ~^^ 이번에 피오르달르조 옥동점이 오픈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이마트 근처에 오픈 대박 대박 거리가 멀어서 가고 싶어도 힘들게 시간 내야 갈까? 너무 멀어서 힘들었는데 옥동점 오픈 완전 좋음 ~~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너무 맛있어서 샐러드 추가로 부탁했더니 엄청 .. 더보기
하나님의교회 제2유월절은 하나님 사랑의 절기 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 창문을 꼭 꼭 닫을 수도 없고 , 그렇다고 활짝 열수도 없는 현실 미세먼지와 황사로 호흡기 질환에 빨간불이 켜진 봄날의 연속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 많이 실텐데 힘내세요 ~~~~~ 제가 오늘은 좋은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좋은소식은 ? ↓↓↓↓↓↓ 오늘은 제2유월절이 다가오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릴까해요 성력 2월 14일 제2유월절은 올해는 5월 10일 하나님의교회 제2유월절 절기가 다가오고 있어요 하나님의교회 제 2유월절은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신 사랑의 절기입니다. 하나님께서 다른 절기들하고는 다르게 첫번째 유월절을 지키지 못한 사람들에게 제 2유월절을 지킬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절기는 모두 소중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첫번째 유월절에 참여하지 못한.. 더보기
봄꽃 사진 봄꽃 사진 ~ 봄 봄 봄이 왔네요 봄축제가 여기저기서 열리는데 이곳도 벚꽃축제가 열리고 있지만 구경하러 갈 시간도 없고 봄꽃 구경도 못하고 봄이 지나가나 했는데 봄꽃 사진으로 위로받았네요 푸른하늘이 푸른바다 색을 닮아있죠? 봄꽃 사진으로 봄향기 풍성하게 느끼고 있는것 같아요 꽃은 다 이쁘지만 특히 봄꽃이 더 이쁘게 보이는건 따뜻한 날씨와 함께 오기 때문인듯 그래서 더 좋아요 봄꽃 사진은 언제봐도 기분 좋네요 꽃잎이 날리는 장면 순간포착 세상에 요런일이 ~~~~ ^^ 이뿌네요 날리는 꽃잎이 강물위에 살포시 내려 앉았네요 봄꽃 사진으로 봄을 느끼고 있는데 날씨는 아직도 쌀쌀하니 ...^^ 봄꽃 사진 한컷으로 이쁜꽃 자세히 볼수 있어서 너무 좋은듯 해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