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사진

사진 photo | 2017.04.11 23:46
Posted by 유하민
봄꽃 사진  ~ 봄  봄  봄이 왔네요
봄축제가  여기저기서  열리는데
이곳도   벚꽃축제가 열리고 있지만
구경하러 갈  시간도 없고
봄꽃 구경도 못하고 봄이 지나가나
했는데   봄꽃 사진으로  위로받았네요


푸른하늘이  푸른바다  색을 닮아있죠?
봄꽃 사진으로  봄향기  풍성하게 느끼고
있는것 같아요
꽃은  다  이쁘지만  특히  봄꽃이 더  이쁘게
보이는건  따뜻한  날씨와  함께 오기  때문인듯    그래서  더  좋아요

봄꽃 사진은   언제봐도  기분 좋네요
꽃잎이  날리는  장면  순간포착  세상에
요런일이  ~~~~  ^^    이뿌네요

날리는  꽃잎이    강물위에
살포시  내려  앉았네요
봄꽃 사진으로  봄을  느끼고 있는데
 날씨는   아직도   쌀쌀하니  ...^^
 


     봄꽃 사진   한컷으로   이쁜꽃  자세히
    볼수   있어서  너무  좋은듯   해요

 

영생의 축복이 담긴 소중한 자리에

소중한 당신을 초대합니다. ~~

새언약 유월절  지키러오세요 ~~

 

 

영생의 길 유월절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새언약 유월절은  2000년전  이땅에 오신 예수님께서 친히 새언약으로 세워주신

영생의 약속이 담긴 소중하고도 소중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마 26 : 17 ~ 19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친히 이땅에 오셔서 세워주신  새언약절기이며

영생의 길입니다.

 

 

유월절을 예비하라고 명하신  예수님께서  친히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셨습니다.

 

마 26 : 26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먹으라 이것이 내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 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시며 죄사함을 위하여 흘리는 당신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요 6 : 53 ~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인류의 구원을 위해  친히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까지 오신 하나님께서 

       간절히 간절히 원하시며  부탁하신 말씀   새언약 유월절

        하늘의 죄로   사망을  맞이 할 수 밖에 없는   불쌍한  죄인들을 위해

        유월절을 통해  죄사함 주시고   영원한 생명  영생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유월절  ~~~~~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유월절 지키로 오세요.


   딸기  ~~  맛있는딸기농장  찾기 성공기
   딸기효능은  말  안해도 다 아시죵??
   비타민이 함량도 좋도 맛도 좋은 딸기
   하지만  마트나 시장에서 구입하면
   싱싱함이  덜해서 직접 농장으로 go  ~go



 딸기   크기가  와우 ~~~~  큽니다
 선물하기 좋은 포장  딸기
  가격은 한통 5000 원 시장보다 싸네요
  사장님이   딸기포장 작업중이시라
  조용히 딸기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농장에 가서 구매하니 좋은점이 너무
 많아요    시식하고 ^^
 너무 맛있어서   딸기 30개도 넘게
 먹었다는 건 안  비밀요  ㅋㅋ


   딸기 크기도 다양하고  가격도 다양하고
   요고는    가격 1통 4000 원 
   크기는 작아도  양은   이게 더 많네요


  딸기가 많아서  딸기 향으로 가득한
  작업장  안에서  싱싱한 딸기 시식도 즐기고
  맛있는 딸기향기도   보너스로  ㅎㅎ

사장님이 3kg에 얼마라고 하셨는데

딸기먹느라 정신없어서 잊어버렸다는 ㅠㅠ

아무튼   요거는 3만원이라고 해요

 
  딸기농장 이지만   개인구매자도
  도매가격으로 판매해서 좋은듯 해요
   저는  그냥  먹을  딸기로
    5통에 10000 원 주고 구입하고
    언니가 부탁한 선물용 딸기
    2통에  10000원주고  데리고 왔어요

  
  가까이서 보니  더 싱싱하고 맛있어보이는
  딸기  언니한테 배달하기전에
  다 먹을듯한 불안함  ~~~~^^


   딸기농장 전경 ~~~~   사장님
   이렇게  큰 농장 있어서 좋으시겠다 
    딸기가  대롱대롱  많이 달렸네요


    가까이서 보면  딸기가 크기가
    작은거랑 큰거랑 같이  붙어 있는모습
     너무 이쁘고 귀엽고   그러네요
     딸기야 기다려  자주올게 ㅎㅎ
     주말에는 딸기 따기 체험도 한다는데
     싱싱한 딸기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저희집에서 차로 5분거리
      앞으로 딸기는  요기로 가서 데리고오기로 했어요

수타면  ~~  짬뽕  자장면   맛보기
문경에  위치한  수타면  ' 손짜장 면타작'
오랜만에  맛보는 수타면에 기대만발~~
들어가는  입구  늦은시간에 가서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수타면 ~  손짜장     짬뽕     야끼밥 주문하고  기다리며 가게 안을 보니
짜장 짬뽕  이야기를  요렇게  적어 두었네요

수타면  ~~전문점 답게   면타작이라고
상호를 정했네요
짜장면  역사를  알려주고  있네요
수타 손짜장 면타작     맛이  있어야
할텐데......^^    기대 되네요

짬뽕이  나왔어요
야채는  많이  들어간것 같아요

다음으로  짜장면~~~
사장님이    직접  수타로  만든 짜장면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수타면    자태   면발의  굵기가 다르죠??
야채도  큼직하게  많이 들어가고 좋으네요


  젓가락으로 한번 올려보니  ~~~~
  수타면  손짜장   확실히   눈에 뛰게
  굵기가  달라 보이네요   ~~~~

  
  요고는   야끼밥  ~~~ 해물을 사랑하는
  우리는  야끼밥이랑   수타면   손짜장  같이
  먹으려  주문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전체적인  맛은  보통  
  수타면  손짜장은
  인공 가미료가  맛이  적게나서  괜찮았는데
  함께 간  언니는  싱거운 맛이라고 ....
  그래도  내 입  맛에는  맛있었어요
  문경  시내로 들어가는 대교  왼쪽편에
   있는곳    수타 손짜장  면타작  방문기
  마칠게요 ~~~  ^^
블로그 이미지

유하민

일상, 맛집 , 리뷰

카테고리

my story (82)
행복한일상 (22)
맛집이야기 (10)
생생리뷰 (15)
좋은글&감동 (6)
사진 photo (7)
바르게 알기 (15)